밀레 앱*

밀레 앱: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제어

완벽한 도우미: 밀레 앱으로 언제나 밀레 가전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븐 내의 요리 진행 경과를 지켜보고 싶거나 세탁 프로그램이 완료되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앱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작동은 빠르고 간편합니다. 게다가 바리스타 어시스턴트나 요리법 등 밀레 가전과 관련된 추가 정보 및 서비스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대시보드: 여러분의 컨트롤 센터

대시보드는 언제나 네트워크 연결된 밀레 가전제품의 현재 상태와 관련해 최적의 둘러보기를 제공합니다. 세탁 프로그램이 끝났는지 또는 오븐이 예열됐는지 바로 확인합니다. 빠른 접근 기능으로 일시 정지 또는 중지와 같은 중요 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더 나아가 새로운 디자인은 더 간단하고, 더 직관적으로 앱을 사용하게 해줍니다.

모바일 컨트롤: 언제나 모든 것을 제어

빠르고 편리: 모바일 컨트롤을 통해 모든 것을 제어하고 필요할 때 개입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편하게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건조를 예약하며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밀레 가전의 작동이 매우 쉬워집니다.

상점 연결: 앱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청소 용품을 주문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상점 연결로 손쉽게 밀레 소모품 및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밀레 청소용품 또는 커피의 양이 줄어들 때 쯤이면 푸시 알림을 받습니다. 앱에서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격 업데이트: 항상 최신 상태 유지

네트워크 연결된 밀레 가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노력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싶으신가요? 원격 업데이트 기능이라면 문제없습니다. 서비스 기술자를 부를 필요 없이 이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해당 기기로 간편하게 전송 및 다운로드됩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앱의 릴리즈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 어시스트: 네트워크 기기를 지원

새로운 가전제품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안내입니다. 앱은 단계별 보조 그림 설명까지 포함해서 등록 절차를 안내합니다. 아무런 방해 없이 네트워크를 연결합니다.

System requirements for a successful pairing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최소 요건은 앱 스토어에 제공된 정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