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상호 작용

Appliance Interaction

완벽하게 네트워크로 연결된 스마트 가전제품

간편하고 유연함: 네트워크로 연결된 밀레 가전제품은 앱 뿐만 아니라 음성 어시스턴트 또는 파트너 솔루션의 도움으로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기는 서로 상황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한 예로 세탁 후에 의류 건조기는 자동으로 상황을 이어 받아 적절한 건조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따라서 중요 작동 단계는 자동화되어 있거나 상당히 단순화되어 있습니다. 지능형 가전제품은 여러분을 생각하며 일상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줍니다.

수퍼비전: 주방 내 모든 가전의 중앙 제어

주방 제품의 대형 디스플레이에서는 현재 상태와 기타 제품의 잔여 주기 시간을 표시하며 알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븐의 디스플레이에서 세탁기의 프로그램 상태도 볼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근처에 없어도 언제나 수퍼비전을 통해 항상 집안일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네트워크 연결

네트워크로 연결된 밀레 가전제품은 여러분을 생각합니다! 가전제품은 지능적으로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기기의 작동을 유발하기도 하고 전력 단계를 조절하는데, 이 모든 상황은 사람의 보조 없이 이루어집니다. 수동 조작이나 작동 단계는 자동화됩니다. 네트워크는 기기 설정 또는 밀레 앱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간단하게 집안일을 맡기고 매일의 일상을 너무나도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밀레만의 방식입니다.

쿠커후드는 쿡탑 설정에 자동으로 반응합니다

요리에만 집중 가능: Con@ctivity 3.0을 통해 쿠커 후드는 항상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쿡탑이 켜지거나 꺼질 때마다 쿠커 후드는 자동으로 반응합니다. 배기 세기는 쿡탑의 작동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어 항상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합니다. 기기는 WiFi를 통해 서로 통신이 가능합니다. Con@ctivity 3.0을 통해 쿠커 후드와 쿡탑을 Miele@home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네트워크로 연결된 커피머신과 워밍 드로어

타이머 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시간에 가장 즐겨 마시는 커피가 만들어집니다. 커피머신은 자동으로 추출을 준비하기 때문에 알맞은 음료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Con@ctivity 기능 덕분에 컵은 예열되어 있습니다. 양보할 수 없는 커피 맛의 즐거움을 위해 커피머신과 연동되어 있는 워밍 드로어는 커피 추출 30 분 전에 자동으로 작동을 시작합니다. 네트워크 연결은 밀레 앱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Wash2Dry: 스마트하게 네트워크로 연결된 건조기와 세탁기

사용자에 맞춘 최대한의 편의성: 새로운 Wash2Dry 네트워크 연결 기능 덕분에 세탁 사이클이 끝나면 세탁기는 건조기로 정보를 전송합니다. 건조기는 자동으로 세탁물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세탁기에서 세탁물을 꺼내 건조기에 넣고 전원을 켠 후 Wash2Dry만 선택하는 것뿐입니다. 그 결과 청바지든 셔츠든 모든 세탁물이 완벽히 건조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세탁기와 건조기가 집안 내부 WiFi 네트워크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