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홈 통합 시스템

dummy

스마트 홈 내 밀레 가전제품

스마트 홈은 매일의 반복되는 일상을 더 간편하게 만들어주고 집에서 개인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셔터, 가열 및 가정의 가전은 서로 통신을 주고 받으며 앱 또는 음성 어시스턴트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많은 밀레 가전제품 역시 네트워크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밀레 클라우드 인터페이스로 가전제품을 스마트 홈 파트너 애플리케이션에 빠르고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 홈 네트워크의 효율 및 편의를 누리게 됩니다.

집을 위한 스마트한 생각

새로운 아이디어: 밀레는 어떻게 파트너 애플리케이션이 네트워크로 연결된 밀레 가전제품과 함께 일상을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지 예를 제시합니다.

효율적인 방식으로 에너지 사용하기

스마트한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더 편리하고 비용을 절약합니다. 자신만의 태양광 발전 시스템 또는 디지털 전기 계량기를 보유하고 있다면 충분한 양이 모였을 때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세탁기, 건조기 또는 식기세척기는 자동으로 중앙 에너지 매니저를 통해 작동을 시작합니다. 지능적으로 로봇 진공청소기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직접 발전시킨 전기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 보세요

밀레 클라우드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네트워크 연결된 가전제품을 기존의 홈 자동화 시스템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가정 내 모든 가전제품은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 깔끔하게 표시되어, 언제나 유지관리 및 서비스 메시지를 비롯한 밀레 가전제품 상태 전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어 역시 하나의 앱에서 실행합니다. 타 제조사 가전과의 상호 작용을 위해 매우 쉽게 개별 동작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안전에 관한 실용적인 해결책

완전한 마음의 평화: 네트워크로 연결된 밀레 가전제품 덕분에 언제나 안심하고 집을 나설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과 간단하고 편리하게 집에서 안전과 관련된 각 일과를 통합하세요. 출근할 때 네트워크로 연결된 모든 밀레 가전은 자동으로 대기 모드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연기 감지기도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나요? 그렇다면 비상 시에 모든 조리 가전제품은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지능형 집을 나에게 맞추어 보세요

여러분의 스마트 홈을 개별 맞춤화하고 싶으신가요? 개인적인 일과를 간단히 설정하세요. 설정한 일과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밀레 가전에 완벽히 적용됩니다. 저녁 식사를 하는 분위기에서 테이블로 손님을 안내하는 순간 은은한 조명이 켜집니다. 집을 나서면 로봇 진공청소기는 자동으로 청소를 시작합니다. 세척 프로그램이 끝나면 스마트 조명이 켜지고, 이 모든 최적화는 일상을 더 안락하게 만들어 줍니다!

본인 혹은 고객에게 맞춘 홈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는 중에 밀레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밀레 개발자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모든 중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 사이트 링크

밀레의 협력 파트너

스마트 홈 설정 시 최대한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밀레는 선별한 파트너사와 협업을 진행합니다. 그 결과 여러분에게 정확히 맞춤인 지능형 집에 관한 더욱 다양한 조합 옵션을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