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세탁 기능*

케어 어시스턴트: 더 오래가는 상쾌함과 주름 없는 세탁

외출 중이라 세탁물을 바로 꺼낼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케어 어시스턴트 기능이 더 오랜 시간 상쾌함을 유지해줍니다. 앱에서 건조 겸용 세탁기의 주름 방지 단계를 30 분으로 최대 3번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케어 어시스턴트 기능은 세탁, 건조, 연속 과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위생 도우미: 기기 및 세탁물의 완벽한 청결함

낮은 온도로 자주 세탁한다면 밀레 세탁기 및 건조 겸용 세탁기를 적절한 프로그램으로 종종 세척할 것을 권장합니다. 원할 때에는 앱에서 세척이 필요한 시기에 알람이 오도록 설정합니다. 또한, 앱으로 기기의 위생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항상 최신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고 최고 수준의 위생을 유지하는 이점도 누릴 수 있습니다.

세탁물 추가: 세탁물을 유연하게 추가

더 넣어야 할 세탁물이 있다는 것을 잊었는데 세탁 프로그램은 이미 시작되었나요? 세탁물 추가 기능 덕분에 해당 상황은 이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기능은 제품과 앱 모두에서 표시됩니다. 이 기능은 원격으로 세탁물을 세탁기에 넣을 수 있는 시점을 알려줍니다. 옷을 모을 시간이 필요하신가요? 외출 중이라면 밀레 건조 겸용 세탁기를 일시 정지하세요. 세탁물 추가 기능은 최대한의 편의를 보장합니다.

타임 어시스턴트: 항상 최신 정보 유지

손쉬운 완벽 타이밍: 건조 중에는 특히 세탁물 유형과 크기에 따라 시간 변동이 큽니다. 요청 시 앱에서는 예측 완료 시간이 30 분 이상 차이가 날 때 완료 시간을 예측해주는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이 끝나면 메시지로 받게 됩니다.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세탁물을 계속 들여다볼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최소 요건은 앱 스토어에 제공된 정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