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
1899년 설립 이래 독립적인 가족 경영 기업으로 운영되어온 밀레는 주주, 직원, 고객, 판매자, 환경 및 사회에 대하여 동등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레는 주방, 세탁실, 그리고 마루 보호를 위한 가전제품 제조뿐만 아니라 상업 및 의료 시설용 제품("밀레 상업용 제품")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략 비전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고 가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밀레는 모든 관련 시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업계 브랜드가 되기 위한 전략적 비전을 바탕으로 내구성, 성능, 사용 용이성, 에너지 소비효율, 디자인, 서비스의 기준이 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는 창업자 칼 밀레(Carl Miele)(왼쪽)와 라인하르트 진칸(Reinhard Zinkann)이 최초로 생산한 제품에 새겼던 밀레의 기본 원칙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에 일치하는 것이며 이러한 철학은 오늘날까지 밀레의 중요한 특징중 하나입니다.
밀레 브랜드와 프리미엄 제품 부문에서의 일관된 포지셔닝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밀레는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사고와 계획, 가치와 목표의 지속성, 고객과 판매자와의 우호적 관계, 직원 중심 기업 및 리더십 문화를 대표하는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