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제품의 특장점 한눈에 보기 - 주방용 쿠킹가전 액세서리

기능

플렉시클립 전체 텔레스코픽 선반 레일

플렉시클립 전체 텔레스코픽 선반 레일

텔레스코픽 선반 레일를 통해 베이킹 트레이, 선반, 고메 오븐 용기를 조리실에서 완전히 빼낼 수 있습니다.

들러붙음 방지 코팅

들러붙음 방지

정품 밀레 고메 오븐 용기는 ILAG의 고품질 들러붙음 방지 코팅으로 마감 처리했습니다.

인덕션 조리용 액세서리

인덕션 조리용으로 적합

인덕션 쿡탑용으로 적합한 밀레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이딸라의 "올 스틸" 시리즈 쿡웨어

밀레 쿡탑에 안성맞춤

이딸라의 "올 스틸" 시리즈 쿡웨어 - 밀레 인덕션 쿡탑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타공 베이킹 트레이

오븐 요리 및 피자용

타공 베이킹 트레이는 오븐 요리와 피자를 바삭바삭하게 굽는 데 최적입니다.

에어프라잉

저지방 조리

바삭한 프렌치 프라이와 바삭한 가금류 고기가 기름을 추가로 넣지 않아도 뜨거운 공기 흐름으로 조리됩니다.

에어프라잉

저지방 조리

바삭한 프렌치 프라이와 바삭한 가금류 고기가 기름을 추가로 넣지 않아도 뜨거운 공기 흐름으로 조리됩니다.

유지관리

Exclusive to Miele

파펙트클린 피니시

특유의 들러붙음 방지 마감

전용 퍼펙트클린 피니시 사용으로 음식이 붙지 않아 세척이 훨씬 더 쉬워집니다.

파이로핏

액세서리를 포함한 자동 세척!

파이로핏의 열분해 세척은 언제나 측면 선반 레일, 선반, 플렉시클립 선반 레일을 눈부시게 깨끗하게 만들어줍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

밀레 베이킹과 스팀요리용 액세서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

고메 오븐 접시

높은 활용도 

맛있는 감자 그라탕을 준비하거나 겉이 바삭해질 때까지 고기를 구울 때에도 밀레 고메 오븐 그릇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메 오븐 그릇은 밀레 쿠커, 오븐, 다이얼로그 오븐, 콤비 스팀 오븐 제품 규격에 맞게 제공합니다.

밀레 정품 그릴구이 및 로스팅 인서트

맛있는 소스용 

맛있는 소스가 없다면 성공적인 로스트 요리를 완성한 것이 아닙니다. 밀레 그릴구이 및 로스팅 인서트를 이용하면 육즙을 쉽게 잡아둘 수 있습니다. 인서트는 그릴구이 혹은 로스팅 과정 동안 해당하는 밀레 범용 트레이 위에 놓입니다.

밀레 정품 베이킹&로스팅 그릴 선반

그릴구이와 로스팅 전용

&추가적인 베이킹&로스팅 그릴 선반을 통해 밀레 쿠커, 오븐, 다이얼로그 오븐 또는 콤비네이션 스팀 오븐의 기능을 최대한 끌어내세요. 이를 통해 오븐 공간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하여 유연성을 높이고 여러 층에 동시에 베이킹과 로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팀오븐 용기와 뚜껑

다양한 스팀오븐용 액세서리

다양한 선택 옵션: 밀레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스팀오븐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실용적인 고품질 스팀오븐 용기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베이킹 및 스팀 조리 액세서리

탁월한 결과를 위해

밀레 주방 가전을 통해 탁월한 결과를 항상 얻으실 수 있도록 밀레는 다양한 종류의 정품 밀레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밀레 주방 가전제품용으로 특수 개발된 것입니다. 정품 액세서리를 통해 밀레 제품의 모든 기능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면서 여러분만의 요구사항과 적용 목적에 맞춰 제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밀레 정품 베이킹 트레이와 다용도 선반

어떤 조건에서도 적합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기 전에, 밀레 쿠커, 오븐, 다이얼로그 오븐, 콤비스팀오븐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확인해 보세요. 밀레는 제품의 다양한 작동 모드와 오븐 내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각각의 용도에 맞는 베이킹 트레이, 다용도 선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