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디자인 라인을 선호하십니까?

방금 간 원두의 향을 즐기고 싶으세요? 전 세계 모든 다양한 커피와 차 가운데 가장 좋아하는 맛을 선택하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밀레의 CM6 및 CM7 프리스탠딩 커피메이커가 귀하를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기기의 모든 설정을 자신의 기호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밀레 프리스탠딩 기계는 가정에서, 주방 어디에나, 또는 거실, 온실, 아니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향긋하고 신선한 커피를 즐기고 싶은 곳이라면 어디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C 터치 컨트롤의 CM7
밀레의 CM7은 설계 방식에서도 고메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프리미엄 케이스는 영구 필터가 포함된 클래식 커피메이커 스타일의 선명한 라인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순수한 디자인과 고품질 재료는 CM7을 모든 주방과 사무실에 어울리는 보석이 되게 합니다. 클래식한 흑요석과 품격 있는 브릴리언트 화이트의 두 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센서 컨트롤이 장착된 CM6
소형 CM6는 선명한 라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독특한 디자인은 컬러풀한 윤곽이 강조되어 모든 주방에서 눈에 띕니다. 흑요석, 로투스 화이트 또는 그래피티 그레이의 세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C 터치 디스플레이는 쉽고 직관적인 CM7 작동 방식을 구사합니다. 손가락 터치 몇 번으로 좋아하는 음료수를 선택하고 조절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검은색 배경에 명확한 흰 글자로 표시되어 있어 디스플레이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모던 터치 기능의 직접 센서 작동 방식은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조절 기능이 4개의 라인 클리어 텍스트 디스플레이 주변에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기능은 쉽고 직관적입니다. 4개의 주 기호 중 하나를 통해 좋아하는 커피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디스플레이 아래의 버튼 모음에 필요한 추가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M5
새로운 CM5 시리즈는 내부의 혁신적인 기술과 외관의 뛰어난 디자인이 결합된 놀라운 모델입니다. 차분한 그라파이트 그레이, 클래식한 옵시디언 블랙, 열정적인 테이베리 레드: 컴팩트한 프리스탠딩 커피머신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해 보세요. 더욱 화려한 제품을 원한다면 고급 펄마감 모델 버전의 그라파이트 그레이 혹은 로제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