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및 와인냉장고

대규모의 최고급 디자인과 기술

인상적인 외관
마스터쿨 제품의 놀라운 외관은 정확성과 소재를 선택하고 작업할 때 쏟았던 헌신적인 노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외관은 매우 세세한 부분에까지 이르는 주의를 반영합니다.
우수한 품질
고품질의 완벽함과 정확성은 적합한 소재를 선택할 때 시작됩니다. 고품질의 유리 선반, 긁힘 방지 플라스틱 및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이 최고의 품질을 완성합니다. 지식과 경험이야말로 고급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최고의 조언입니다.
최고의 디자인
독특한 내부 특수 기능은 전혀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수평선이 순수한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내부 디자인과 눈부심 없는 내부 조명은 제품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줍니다.
최대의 편의성
마스터쿨 냉장고는 이상적인 음식 보관, 자동 얼음 생성, 우수한 조명 및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비롯한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마스터쿨 냉장고는 일상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정확히 충족시켜줍니다.
대용량 제품인 마스터쿨의 개발로 밀레는 새로운 표준을 마련했습니다. 최고급 디자인, 인상적인 혁신 및 독특한 편리 기능이 최상의 역량을 지닌 냉장 제품에 결합되어 있습니다. 마스터쿨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즐거움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와인냉장고까지 너비가 다양한 여러 제품을 맞춤식 조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릴리언트라이트 조명은 마스터쿨 시리즈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LED 조명 스트립은 제품 내부 캐비넷 전체를 구석구석 밝혀주고 냉장 보관된 제품을 최적의 밝기로 비춰줍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