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결과를 위한 혁신

시중의 액체세제 시스템 중 단연 최고입니다!
독일의 호엔슈타인 연구소가 밀레의 울트라페이스 1과 울트라페이스 2 세제를 사용하여 2 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 시스템을 테스트했습니다. 이를 통해 얼룩 제거, 백색도, 안티 그레이 효과 및 정확한 투입 측면에서 우수한 세척 성능이 확인되었습니다.
트윈도스®*
항상 완벽한 결과를 달성: 혁신적인 트윈도스®* 자동세제투입 시스템 덕분에 내장 울트라페이스 1 및 2 세제가 자동으로 투입되어 직접 세제를 넣을 때 대비 최대 30 %까지 세제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페이스 1은 완벽한 청결과 컬러 및 백색 의류에 대한 탁월한 결과를 자랑합니다. 울트라페이스 2의 경우, 알맞은 순간에 표백제를 추가해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도 완벽히 지울 수 있습니다.
2 단계 시스템
밀레의 2 단계 시스템은 다른 재료를 파괴하는 표백제를 함유하고 있지 않은 시중의 일반 액체세제보다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세탁이 가능합니다. 밀레 울트라세제 1 단계와 2 단계의 별도 보관 및 투입 덕분에 트윈도스® 시스템에서 표백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세제투입 시스템
울트라페이스 1의 활성 성분이 먼지를 분해하고 기름 및 단백질, 탄수화물 얼룩을 지워줍니다. 울트라페이스 2를 사용하면 표백제가 세탁 과정의 적당한 시점에 투입되어 커피, 차, 과일 주스, 레드와인과 같은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까지 말끔히 지워줍니다. 밀레 화학 연구소 및 울트라페이스 1 과 2 의 세척 성능을 www.miele.de (제품 – 밀레 세제)에서 더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센서티브 세제
섬세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염료와 향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센서티브 울트라페이즈 1 및 2 세제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센서티브 세제를 사용하면 피부를 재생할 시간을 주고, 알레르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세탁 결과는 어떨까요? 완벽하게 세탁 및 관리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특허 EP 2 784 205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