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9년부터 이어진 밀레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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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9~1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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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9
1899년 6월 1일 칼 밀레(Carl Miele, 왼쪽)와 라인하르트 진칸(Reinhard Zinkann)은 1899년 7월 1일까지 크림 분리기를 만드는 공장인 Miele & Cie.를 설립하기로 한 계약서에 서명하였습니다.
이 신생기업은 현재 밀레본사가 있는 귀터슬로와 가까운 헤르츠블록의 방앗간에서 11명의 직원으로 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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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생산품목에 버터제조기가 추가되어, 농가의 일손을 상당히 경감시킬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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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3
뚜껑 달린 교반기가 있는 모델 A 드럼세탁기는 작동이 크게 개선된 모델입니다. 동작을 영구화하는 플라이웨이트가 달린 교반기는 단순한 레버보다 훨씬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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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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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0
전기 모터가 달린 밀레 첫 세탁기가 191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동일한 전기 모터가 탈수기에도 장착되었고 릴리즈 레버로 탈수기 구동장치의 연결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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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2
엄청난 성공에 고무된 밀레 설립자들은 자동차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1912년부터 1914년까지 총 143대의 차량을 5,100~7,900마르크의 가격으로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부문은 대규모 자본 투자가 필요했기 때문에 곧 폐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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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4
밀레는 제1차 세계대전이 시작되기도 전에 수력을 활용한 세탁기(No. 40)를 출시했습니다. 당시 수력은 전기보다 훨씬 저렴했고 사용한 물은 수거했다가 다른 용도(예: 헹굼)로 사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세 번째 새로운 모델은 전기 모터가 내장된 세탁기로 가정에서 콘센트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전설적인 밀레 세탁기 No. 50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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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5
전쟁 중, 필요로 인해 밀레는 손수레를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손수레 생산은 대성공을 거둬 1940년대까지 계속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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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6
밀레는 제품 품질에 대한 강한 확신이 있었으므로 당시에도 요청이 있을 경우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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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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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0
착유 작업은 이미 고도로 기계화되어 있었습니다. 2~3대의 설비를 갖춘 소규모 낙농업체는 단 하나의 모터만 사용하여 우유를 버터로 가공하는 모든 과정을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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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1
독보적인 존재가 되기 위해 밀레는 처음에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의 분명한 특색을 전달하는 광고에 집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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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3
전기 모터가 직접 구동장치로 장착된 밀레 세탁기 50번 모델은 이전 모델보다 크게 개선된 제품이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대부분의 세탁기에 탈수기가 장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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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4
1924년, 마침내 밀레는 빌레펠트에 밀레 공장을 확장하고 오랫동안 숙원했던 자전거 생산을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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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5
1925년 밀레는 석탄과 가스로 작동하는 세탁기를 개발했습니다. 이 세탁기는 호텔, 식당, 병원 등의 내부에 있는 세탁 시설을 위해 대용량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대형 회전식 탈수기의 판매도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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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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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0
1930년 밀레는 흐르는 물 아래에서 세탁물을 앞뒤로 끌어당기며 손으로 두드려주는 옛날부터 전해 내려오는 세탁 방법을 모방하여 크래들 세탁기를 출시합니다. 이런 대형 세탁기의 작동에는 전기 모터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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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1
실린더형 진공청소기 이후로 밀레는 "어뢰 모양" 진공청소기 모델 L을 출시하는데 이 디자인은 오늘날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양 외에도 부드러운 카펫 청소용 부속품, 고무 범퍼, 베이클라이트 케이스 등의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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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2
자전거에 모터가 장착됩니다. 특히 이동을 많이 해야 하는 시골의 의사, 삼림 감독관, 교구 목사, 우체부에게 밀레의 모터 구동 자전거는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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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5
엄청난 수의 진공청소기가 판매되었습니다. 작동이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고급 모델은 집중적인 광고의 효과로 판매가 급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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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6
자전거의 개발 역시 빠른 속도로 계속됩니다. 아이들을 위한 가벼운 자전거부터 무거운 짐 자전거에 이르는 다양한 모델이 출시되어 누구나 자신에게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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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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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0
전쟁 중 가전제품 생산은 크게 제한되어야 했습니다. 1940년에 생산할 수 있었던 세탁기는 약 2만 2천 대(약 1만 대의 55번 모델 포함)에 불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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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1
당시 중요한 제품은 "산업용" 밀레 자전거였는데 이 자전거는 "최악의 마모 상황과 거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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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3
독일 식품업계는 오븐과 전기레인지를 긴급히 필요로 했고 밀레는 제품 생산을 계속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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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6
첫 번째 광고 카달로그가 다시 인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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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7
122번 모델 KVJ는 뚜껑 달린 교반기와 아연 도금 강철 세탁조가 있는 새로운 개발품으로 커버가 있는 구동장치에는 볼베어링까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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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9
밀레의 창사 50주년 기념 행사가 조촐한 규모로 치뤄졌습니다. 대신 모든 직원들이 상당한 금일봉을 받았고 모든 밀레 연금은 20%까지 인상되었으며 회사 공제 기금으로 상당한 금액이 예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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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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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2
1950년대에는 드디어 세탁기가 헛간이나 지하실에서 벗어나 아파트를 정복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흐름은 세탁기 디자인에도 변화를 동반했으며 이제 세탁기의 모양은 직사각형이 되었습니다. 75번 드럼세탁기에 대한 광고 문구는 '세련되고 멋진 외관으로 주방과 욕실에서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어줍니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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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3
307번 대형 드럼세탁기는 "드럼 도어"가 달린 첫 세탁기 중 하나로 앞에서 세탁물을 넣는 방식의 세탁기입니다. 드럼세탁기의 외관이 새로워졌으며 이는 바로 세탁물보호의 자동화를 알리는 신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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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4
자전거 생산은 50년대 중반에 절정에 도달합니다. 모페드, 모터 구동 자전거 및 오토바이의 생산이 전례 없는 속도로 증가합니다. 밀레 광고가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카달로그와 함께 이러한 추세를 뒷받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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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5
밀레의 새로운 진공청소기 프레지던트 S는 카펫 청소를 더 중요하게 고려하는 트렌드를 반영했습니다. 현대적인 플라스틱 케이스 외에도 새로운 3방향 노즐을 장착했으며 집진기와 조절 가능한 브리슬 스트립 덕분에 모든 종류의 바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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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7
50년대 말, 밀레는 진공청소기 광고를 늘리기 위해 "엄마는 밀레로 일해요(Mum does it with Miele)"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사용입니다. 광고는 놀라운 효과를 발휘했고 매년 10만 대 이상의 진공청소기가 판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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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8
1958년 밀레는 세탁물보호의 새로운 역사를 열었습니다. 최초의 가정용 전기 의류건조기가 공장에서 출고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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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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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0
자전거 생산이 서서히 중단됩니다.
밀레 모페드 K 52/2 스포츠는 마지막으로 개발된 자전거 모델입니다. 모페드에는 페달-킥스타터가 포함된 47ccm Fichtel & Sachs-Motor가 있고 3단 변속기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
1961
밀레 진공청소기 광고 캠페인의 일러스트
밀레는 특수 세척 장비를 통해 의료 시장에 진출을 모색하기 시작합니다. 첫 모델은 G 15 OP Special 이며, 수술 기구 세척을 위한 장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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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3
1963년 새로운 식기세척기 밀레 G 45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탁월한 모델의 특징은 대형 용량(표준 12인용 설정), 빌트언더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게 해주는 표준 주방 면적, 스테인리스 스틸 세척 내부공간, 세제 디스펜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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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5
1965년과 1966년에는 대규모 지역 광고 캠페인을 통해 모든 곳에서 밀레의 폭넓은 생산 프로그램을 홍보합니다. "Glückspilz"[lucky you] 프로모션의 경우 다양한 가전제품에 대한 질문에 답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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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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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0
새로 건설된 중앙 예비 부품 창고는 높은 베이 창고 관리라는 새로운 기술을 활용합니다. 50,000개에 이르는 예비 부품이 있는 약 35,000개의 보관 위치가 컴퓨터로 관리되며 18대의 서비스 차량에 자동으로 적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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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1
완전히 달라진 외관의 S 180, S 200, S 204 진공청소기가 선을 보입니다. 전자식으로 조절되는 1,000W의 강력한 흡입력 조절은 여기 나와 있는 S 204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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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4
밀레의 바렌도르프 공장에서 생산된 차세대 빌트인 레인지와 차세대 주방 제품이 시장에 소개됩니다. 최초로 가전제품의 구조가 주방 가구에 정확히 맞게 조정되며 디자인 역시 밀레 주방을 멋지게 완성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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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5
새 바렌도르프 공장의 주방용품 생산이 최대 속도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컬러의 무늬가 새겨진 단단한 오크로 된 새로운 외관의 전면부는 뛰어난 매력을 자랑합니다. 현대적 컬러의 라미네이트 전면부 역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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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7
전자레인지의 시대가 시작됩니다. 밀레 최초의 전자레인지 모델 M 690은 작은 크기 덕분에 처음에는 카운터탑 장치 어느 곳에나 놓을 수 있었고 이후 빌트인 옵션으로도 제공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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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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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1
1981년 컴퓨터화된 차세대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가 출시됩니다. 새로운 밀레 클래스의 중요한 특징은 5kg의 용량 증가, 보다 빠른 탈수속도,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을 통한 친환경성입니다.
새로운 방식의 광고, 즉 대화형 광고가 밀레 제품에 도입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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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2
1982년 롤러 속도 조절장치가 달린 새로운 로터리 다리미 모델 B 864 E가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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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7
1987년 새로운 밀레 박물관이 개장합니다.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드럼세탁기 제조업체인 밀레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드럼세탁기의 발달에 대한 역사적 지식을 제공합니다.
밀레가 수저바스켓이 있는 최초의 식기세척기를 시장에 선보이면서 사용한 모토는 "최고의 식기 세척(Top-level dishwashing)"입니다. 수저류는 두 개의 식기 바스켓 위 세 번째 단에서 완벽하고 섬세하게 세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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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
새로운 빌트인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오븐이 욀데에 있는 새로운 공장에서 출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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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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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완전 자동화된 유통 센터가 귀테슬로 공장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이 새로운 자재 흐름 연결망은 컴퓨터로 운영되는 가전제품 저장 시스템으로 10만 개 가량의 제품이 저장되어 있으며 정확하고 효율적인 상품 수송을 보장합니다.
이제 요리는 빠른 길로 들어섰습니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광속으로 팬에서 직접 열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조절도 매우 간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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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밀레는 또한 주방가구 제작에 뛰어들어 고객 욕구를 충족하는 데 크게 한 발을 내딛습니다. 모든 고객은 다양한 RAL 컬러 중에서 자신의 주방에 어울리는 색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은 정확히 자신이 원하는 색상의 주방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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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전설적인 밀레 자동차가 귀환했습니다. 전 세계를 찾아 헤맨 결과 1912년에 제작되었던 밀레 최초의 자동차 중 1대가 노르웨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차는 기계적 점검을 마친 후 밀레의 새 박물관으로 옮겨져 현재는 이 박물관의 자랑이자 즐거움이 되었습니다.
"업데이트"는 밀레의 새로운 전자동 세탁기에 대한 유행어입니다. 전자 컨트롤은 세탁기를 구입한 후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옷감의 소재, 세제 또는 패션의 변화에 따라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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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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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밀레 드럼세탁기는 탄생 100주년을 자축하면서 혁신적인 세탁물보호 기능을 갖춘 밀레 허니컴드럼을 최초로 소개합니다. 특허받은* 허니컴드럼은 물의 막 위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 유럽특허: EP 0 935 6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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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텍스케어(TexCare) 가전박람회에서 밀레는 자유롭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프로피트로닉 M 조절장치가 있는 새로운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공개합니다. 세탁 용량 10~20kg의 이 세탁기는 다양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널리 알려진 차폐막 디자인의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는 여러 디자인상을 수상했습니다. WfK*는 탁월한 세탁물보호 기능을 보증합니다. 특히 허니컴드럼의 모직의류 프로그램은 손세탁을 하는 것처럼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 WfK – 크레펠트 세탁물 연구원(Krefeld Laundry Research Institu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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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2009
특별히 가볍고 방향 조정이 쉬운 모델, 편리한 기능이 내장된 모델, 강력한 흡입력이 있는 모델, 무선 모델 등 모든 모델에는 고유의 특징이 있어 각 모델은 모든 가정에 완벽한 진공청소기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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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세제 및 케어 제품은 저희 고품질 가전 제품과 함께 항상 완벽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시스템 솔루션을 만들어 냅니다. 세제 및 세척제는 뛰어난 결과를 낼 수 있도록 각 제품과 완벽하게 결합합니다.
밀레는 수분 플러스 기능이 포함된 새로운 빌트인 레인지와 오븐을 선보입니다. 팬 히터와 수분의 조합은 육즙이 풍부한 로스팅과 바삭한 베이킹의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완전히 새로워진 제너레이션 5000 빌트인 주방 제품은 디자인과 사용 용이성의 완벽한 조합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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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밀레는 가장 안목이 뛰어난 고객을 위해 티타늄과 알루미늄으로 표면을 마감하고 크롬과 금 도금으로 가장자리를 장식한 FIRE 시리즈와 ICE 시리즈를 개발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는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며 브릴리언트 화이트 플러스와 블랙의 매력적인 옵션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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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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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보다 경제적인 드럼세탁기 모델인 에코라인의 특징은 특수 친환경 세탁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세계 유일의 에코 피드백 기능이 있어 에너지 소비량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경에 특별한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은 에너지 소비량을 직접 조절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밀레가 뛰어난 디자인의 사용이 간편한 최초의 전자동 카운터탑 커피메이커를 출시했습니다. 이 커피메이커는 컴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어떤 조리대 상판에 놓아도 공간이 매우 여유롭습니다. 내부에는 멋진 외부와 잘 어울리는 입증된 기술의 빌트인 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밀레의 ‘인포컨트롤 플러스’를 사용하시면 한 번에 모든 제품을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무선 랜 기술로 사용자들은 선택한 프로그램, 작동 모드, 남은 작동 시간을 호출하여 가정의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원격 제어가 가능한 것입니다: 집 안에서 어디에서든 제품을 키고 끄는 일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안전 관련성 기능은 제외됩니다. 결과적으로, 모바일 기기를 통해 호브를 키거나 냉장고를 끄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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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밀레는 '액티브' 다리미판이 있는 스팀 다림질 시스템을 출시합니다. 다리미판을 쉽게 접을 수 있는 특허받은 1-2 리프트 시스템과 밀레만의 여러 가지 특별 기능을 통해 초보자나 전문가 모두 다림질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밀레 수저바스켓이 탄생 25주년을 기념합니다. 특허받은 3D 수저바스켓은 높이, 폭, 깊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취급이 불편한 큰 수저류도 여러 가지 방식으로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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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밀레의 새로운 플렉스터치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세라믹 스크린 어느 곳에든 취사도구를 놓을 수 있습니다. 냄비의 실제 위치가 디스플레이에 1:1로 표시되어 작동이 쉽고 직관적입니다.
밀레 최고의 인기제품이자 다수의 국제적인 수상경력에 빛나는 S5 시리즈의 뒤를 이어 S8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이 새로운 프리미엄 청소기 모델은 개선된 청소 능력과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더욱 사용자 편의 중심적이며 다수의 특허 기술과 밀레만의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급 S8 모델은 출시 전부터 이미 ‘red dot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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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적용하여 개성을 더한 제너레이션 6000 빌트인 가전, PureLine 과 ContourLine 디자인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색상, 핸들 디자인, 혁신적인 디스플레이와 유저 인터페이스로 고객 맞춤형 디자인과 가구, 인테리어와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합니다.
밀레 W1 세탁기는 쉽고 직관적인 사용방법과 유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으로 세탁물 관리를 간단하게 하고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새로운 T1 의류건조기는 편리하고 경제적이며 친환경적임과 동시에 디자인 면에서도 밀레 세탁기 시리즈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모든 모델은 히트 펌프 기능을 가지고 있고 유럽기준 에너지 효율 등급 평가에서 A+ 이상을 받았습니다.
편리하고 경제적이며 친환경적인 밀레 G6000시리즈 식기세척기는 노크 두 번으로 도어를 열 수 있는 혁신적인 Knock2Open과 같은 편리성과 뛰어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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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스카우트 RX1 은 밀레의 첫 번째 로봇 청소기입니다. 밀레는 제품 범위의 확대와 함께 스마트 네비게이션 시스템, 훌륭한 청소 성능, 리튬 이온 전지의 뛰어난 충전시간과 지속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제 키비콘(Quivicon) 홈 베이스에서 밀레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비콘(Quivicon)은 공동기술기반으로 스마트 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여러 브랜드를 통합해 주는 연결 플랫폼이며, 밀레는 키비콘(Quivicon)의 창립 파트너입니다. 밀레 가전제품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어디에서나 키비콘(Quivicon) 포털을 통해 기기의 상태를 확인하고 기기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밀레 상업용 세탁기가 9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밀레는 1924년부터 상업용 세탁기를 제조하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현재 밀레는 상업용 대형 세탁기, 의류건조기, 다리미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섬세한 세탁물 관리, 경제적인 기기 작동, 능률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21세기의 혁신은 여전히 밀레 최초의 세탁기라는 전통에서 비롯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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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북미 시장을 위해 개발한 밀레의 XXL사이즈의 대형 레인지 모델들이 유럽 시장에 새로운 자극과 활력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음식을 태울 걱정도, 계속해서 화력을 조절할 필요도 없이 최적의 요리 결과를 가져다 드립니다. 템포컨트롤(TempControl) 로고를 지닌 밀레의 새로운 인덕션은 세라믹 스크린에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항상 알맞은 온도를 유지하며 굽고 튀기는 작업을 더 간편하고 여유로운 일로 만들어 드립니다. 템포컨트롤(TempControl)은 인덕션에 적합한 모든 냄비와 프라이팬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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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새로운 G 6000 에코플렉시 식기세척기는 독일 TÜV의 테스트에 따라 한 시간 이내에 A 등급의 세척 성능을 인정받았고, 이는 오직 밀레만 받은 성과입니다. 에코 프로그램에서 A+++ 에너지 효율 프로그램을 20% 가량 뛰어넘는 성과를 냈습니다. 새로 디자인된 바스켓 덕분에 밀레는 사용 편의성에 관하여 최고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코플렉스는 현재 WLAN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방과 거실이 합쳐진 공간은 명확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순수하고, 직선이며, 핸들이 없는 개별 요소는 전체적인 인상을 통일합니다. 밀레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빌트인 제품의 아트라인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컬렉션은 핸들이 없고, 가구 전면과 매끄럽게 이어져 있으며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전체적인 통합을 이끌어냅니다. 밀레의 새로운 그레파이트 그레이를 포함하여 브릴리언트 화이트, 옵시디안 블랙 중에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청소 결과와 간편하고 위생적인 먼지통. 이것은 블리자드 CX1의 장점입니다. 무엇보다도, 밀레의 첫 번째 먼지봉투없는 진공청소기는 이와 같은 제품을 사용할 때 보통 발생하는 먼지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그리고 밀레의 유명한 품질과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디테일이 담겨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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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밀레의 새로운 다이얼로그 오븐을 통해 전자기파가 지능적으로 음식의 질감에 반응하는 새로운 기술을 최초로 접목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고기는 육즙을 유지하면서 더욱 균일하게 조리 됩니다. 생선과 채소는 모양을 유지하고 도우는 더욱 잘 부풀어 오릅니다.
완벽한 식사를 위해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들을 오븐 트레이에 함께 놓을 수 있고 동시에 모두 완벽하게 조리가 됩니다.
또한 기존의 요리 방법에 비해 최대 70%까지 빠르게 조리 됩니다.
Scout RX2로 밀레는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콰트로 파워 시스템” 덕분에 청소 성능은 매우 향상되었으며, “3D 스마트 네이게이션” 기능으로 더 정확하게 움직입니다. 또한 앞 쪽에 있는 두 개의 카메라가 스테레오로 공간과 물체를 3D로 구현할 뿐만 아니라, 홈비전 모델은 제품에서 전달된 생생한 이미지를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으로 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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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새로운 G7000 식기세척기 제품군은 내장된 세제가 자동투입되어 궁극적인 식기세척의 편의성을 가져다 줍니다. 이 특별한 시스템은 식기량에 따라 정확한 세제의 양을 자동으로 분배합니다. 더욱이,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식기세척기의 일정을 설정할 수 있는 등 밀레 모바일 앱에서 식기세척기를 제어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할 일은 식기를 세척기에 넣고 빼는 일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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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G7000 시리즈와 함께, 밀레는 오븐과 후드부터 스팀오븐, 커피머신, 식기세척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빌트인 가전제품군을 새롭게 리뉴얼하였습니다. 미적으로 G7000 시리즈의 새로운 4개의 디자인은 사실상 모든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에 영감을 줍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은 탁월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로스팅이 너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오븐 안의 카메라나 시스템과 같이 똑똑한 기능들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G7000의 빌트인 모델은 전세계적으로 거의 3,000개의 버전을 가지고 있어 지금까지의 밀레 역사상 가장 많은 제품들을 출시합니다.
밀레는 최초의 핸드 스틱형 무선 청소기 트라이 플렉스 HX1 (TriFlex HX1)’을 출시하였습니다. 3-in-1 콘셉트의 탁월한 유연성과 강력한 흡입력, 최대 120분간의 배터리 사용아 가능하며 모터, 충전식 배터리, 먼지 통으로 구성된 파워유닛(PowerUnit)은 핸드 스틱 위아래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가구 청소, 표면 청소, 테이블 청소, 소파 청소 등 원하는 청소에 맞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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