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방문서비스 지원

 

♦ 방문서비스 가능 일시
월 ~ 금

♦ 서비스 접수 안내
월 ~ 금 오전 9:00 ~ 오후 5:30 (점심시간 12:00 ~ 01:00) 1577-1597
주말 및 기타 공휴일 전화자동응답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 A/S문의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서비스는 사전 예약에 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익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 세탁기 동파 예방
얼어버린 호스는 찢어지거나 터질 수 있어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장소에 세탁기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기의 전자장치는 영하의 온도에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영하의 온도에서 설치했을 경우 날씨가 추워져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는 장소의 기온이 낮아지기 전에
수도 꼭지를 잠그고 세탁기 배수필터 마개를 분리합니다.
세탁기 급수호스를 수도 꼭지에서 분리하거나
수도꼭지를 잠근 채 세탁기를 약 30~40 초 가동시켜 호수와 기기간 급수압력을 낮추어 동파를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보증 연장

보증적용기준

  • 국내에 정식 수입/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 사용 중 발생한 기능 상의 결함 관련하여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 보증 적용
  • 구입일 기준은 제품 보증서에 준하며, 보증서가 없을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당사의 판매 년도에 준하여 적용
  • 일반 가정이 아닌 업소 또는, 공공 장소에서 사용 시 상기 보증기간 미적용
  • 최초 구입하여 배송 설치 후 재설치 및 이사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유상 원칙

핵심부품보증

  • 제품 구분 해당 부품 보증기간
  • 냉장/냉동고 컴프레셔 3년
  • 세탁기, 의류건조기 모터 (배수모터 제외) 3년

일반부품보증

  • 서비스기사 방문, 교체한 부품에 대하여 1년 이내 동일증상 재발 시 해당부품 무상교체
해외직구 관련 꼭 알아야할 소비자 안전사항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외직구와 관련한 밀레코리아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문_밀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