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는 고객이 직접 수여하는 상을 가장 기쁘게 생각합니다. 밀레는 Readers Digest 독자들이 투표하는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 선정되었으며, German Kundenmonitor[고객 모니터]가 수여하는 최고의 고객서비스 1위로 여러 차례 상을 받으며 뛰어난 고객 신뢰도를 입증했습니다.
베스트 브랜드 2018
밀레는 유럽의 가장 중요한 시장에서 베스트 브랜드 탑 10에 선정되었습니다.
베스트 브랜드 2017
최고의 다국적 기업 Top 10으로 선정.
슈퍼브랜드 2016/17
글로벌 독립 기관인 슈퍼브랜드로부터 최고의 브랜드 경영을 재인증.
2016 최고의 브랜드
밀레는 유럽 최고의 브랜드 Top 10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습니다.
Kundenmonitor 2015
2015년 밀레 고객서비스는 다시 한 번 수상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2015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밀레는 유럽 16개 국가에서 가정용/주방용 가전제품 부문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2015 최고의 브랜드
독일 지속가능발전상
지속가능 전략, 긴 수명의 밀레 제품, 전사적 차원의 높은 사회적 기준으로 수상하였습니다.
Plus X Award 2014
Knock2open 기술이 장착된 밀레 식기세척기 G6990 SCVi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혁신,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 품질, 친환경으로 수상하였습니다.
2014 Superbrands
독립적인 글로벌 조직인 Superbrands는 밀레에게 우수 브랜드 경영상을 다시 한번 수여했습니다.
2014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2013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2013 Kundenmonitor
2013년 밀레 고객서비스는 다시 한 번 수상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2013 최고의 브랜드
밀레는 '최고의 브랜드 어워드'에서 지난 10년 동안 최강의 제품 브랜드였으며 "사상 최고의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2 최고의 브랜드
밀레는 또한 최고의 기업 브랜드 10위 안에 포함되어 2012년 최고의 브랜드상을 받았습니다.
2012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밀레는 "가정용/주방용 가전제품" 범주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신뢰를 받았습니다.
2011 최고의 브랜드
밀레는 독일에서 가장 성공한 브랜드 가운데 하나입니다. "최고의 기업 브랜드" (2위) "최고의 제품 브랜드"(2위)
2011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밀레는 11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가전제품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2010 최고의 브랜드
"최고의 지속가능한 브랜드"(5위)로 선정되어 밀레의 상업적 성공과 최고의 브랜드 소구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10 Superbrands
독립적인 글로벌 조직인 Superbrands는 밀레에게 우수 브랜드 경영상을 다시 한번 수여했습니다.
2010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밀레는 유럽 16개 국가에서 가정용/주방용 가전제품 부문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