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결과를 위한 외부 스팀 생성

멀티스팀*
멀티스팀은 외부 스팀을 완벽하게 생성하는 시스템입니다. 밀레는 이 기술을 45 cm 스팀오븐에서 모두 제공합니다. 이는 대형 오븐 내부 조리공간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주도록 특수 설계되었습니다. 강력한 스팀생성기(3.3 kW)는 스팀을 빠르게 생성하여 조리실의 가열 시간을 더욱 단축시켜 줍니다. 특수 설계된 모듈에 스팀 주입구 8개가 정렬 및 배치되어 있어 조리 내부 공간과 조리 용기 주변에 스팀을 빠르게 분사합니다. 이 기능으로 일관된 결과가 보장되며 완벽하게 준비된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노스팀
이 스팀 시스템은 조리 내부 공간이 작은 스팀오븐에 매우 적합합니다. 스팀생성기는 물통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팀은 스팀 주입구 포트를 통해 내부 공간에 주입됩니다.
파워스팀
밀레만의 기술력입니다. 가전제품에 도입하는 최초의 스팀 기술은 30 년 후에도 여전히 탁월합니다. 소형 내부 조리공간과 고성능 5.0 kW 스팀생성기에서는 스팀을 가장 빠르게 생성하기 때문에 가열 시간을 최단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최고 120 °C의 온도에서 압력으로 조리할 경우 스팀 요리에서 요리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워스팀 기술은 스팀 요리에서 절대 양보할 수 없는 선택입니다.
특허: EP 2 469 191 B2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