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신선 시스템을 원하세요?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신선한 식재료가 기본입니다. 이상적으로 과일과 야채는 구입 즉시 아삭하고 신선할 때 소비되어야 합니다. 그렇지만 매일 신선한 재료를 구입할 시간이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구입 당시 식품의 품질과는 별개로 이상적인 보관 상태 역시 중요합니다. 보관 상태는 신선도, 맛 및 건강한 음식이 소비를 위해 준비될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완벽한 해결책: 퍼펙트프레시 프로, 퍼펙트프레시. 마스터프레시 및 데일리프레시.
퍼펙트프레시 프로
음식이 최대 5배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온도는 0–3 °C 범위에서 자동 조절되어 육류, 어류 및 여러 유제품이 최대 3배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드로어에서 습도가 최적화되어 제어되므로 과일과 야채를 최대 5배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밝은 LED 조명이 장착되어 음식을 확인하는데 매우 적합합니다.
퍼펙트프레시를 통해 음식이 3배 더 오래 신선 상태를 유지합니다. 0 °C ~ +3 °C의 온도 범위는 육류, 어류 및 여러 유제품의 유통기한을 연장하기 위한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습도 제어 보관함에 들어 있는 과일과 야채는 이상적인 온도와 높은 습도의 이상적인 조건으로 보관됩니다. 비타민, 향기 및 질감이 오랜 기간 동안 유지되어 신선함이 눈에 띄게 향상됩니다.
냉장고의 널찍한 드로어는 많은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드로어의 조절식 열림은 효율적인 습도 수준을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과일과 야채가 훨씬 더 오랫동안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