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의 미니멀리즘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가장 혁신적인 기술 - 이는 언제나 제품 개발을 위한 밀레의 목표가 되어왔습니다. PureLine 옆의 밀레 ArtLine 디자인 시리즈는 이 원칙을 정확하게 고수하는 내장 기기의 최신 세대입니다. 핸들 없는 정면의 완벽히 순수한 우아함은 실내 건축에 있어 최고 수준을 구사합니다. 핸들이 없는 최고의 진정한 주방 디자인을 경험해보세요. 핸들 없는 기기는 그라파이트 그레이, 옵시디언 블랙, 브릴리언트 화이트로 제공됩니다. 이것이 바로 밀레입니다. 이것이 바로 “immer besser”입니다.  
밀레 ArtLine - 유행을 추구하는 컬러 개념
그라파이트 그레이로 주방의 최신 컬러 트렌드를 추구하세요. 이 어둡고 차가운 톤은 순수한 우아함을 발산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직선을 부드럽게 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주방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밀레 ArtLine 기기는 옵시디언 블랙과 브릴리언트 화이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ele ArtLine - 전체 주방
소비자 요구에 맞게 제작된 새로운 디자인의 수많은 밀레 기기: 밀레 오븐 - 수분 플러스로 베이킹하고 로스팅할 때 최적의 결과를 내기 위해 수분이 추가되었습니다(소형 45cm 높이의 기기로도 사용 가능). 밀레 전자레인지 콤비 오븐은 기존의 작동 방식을 전자레인지와 결합하여 준비 시간을 최대 30% 절약합니다. 밀레 콤비스팀오븐은 부드러운 스팀 분사를 통해 맛은 더 좋고 더 많은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밀레 고메 워밍 드로워는 저온 조리 사용 시 워밍 드로워보다 훨씬 적합합니다. 밀레 진공 드로워는 세 가지 모델을 통해 수비드 요리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밀레 ArtLine - 핸들 없는 완벽함 추가
완벽한 프리미엄 주방에 걸맞는 밀레 주방 가전. 하나의 브랜드에서 시작되는 모든 것: 밀레 아트라인 빌트인 주방 제품에 더해 주방을 완성해주는 다양한 다른 프리미엄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머신부터 쿡탑까지, 가장 작은 디테일까지 이어지는 완벽함. 커피머신: 밀레의 완전 자동 원터치 커피머신은 최고의 커피 맛을 내는 전문가이며, 아트라인 빌트인 제품과 매끄러운 조화를 보여줍니다. 냉장고 및 냉동고: 빌트인 냉장고 및 냉동고는 효율적이고 매우 체계적인 방식으로 신선하게 식료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설계를 갖추었습니다. 깊은 인상을 주는 다양한 제품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식기세척기: 완전 통합형 노크2오픈 식기세척기를 열고 싶다면 문을 가볍게 두드리기만 하면 됩니다. 쿠커 후드: 쿠커 후드 마저도 다양한 설계 유형을 제공하여 흠 잡을 데 없는 조화로움과 통일감 있는 주방 디자인을 조성합니다. 쿡탑: 밀레의 전기 쿡탑은 인덕션이 탑재 혹은 탑재되지 않은 완전매립형 설치로 제공되며, 센서로 컨트롤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